창업동아리 대상 학생창업보육공간 단기임대 (~7/23)

  • 작성일

    2021.07.19
  • 조회수

    310

첨부파일

    교내 창업지원단에 등록된 창업동아리를 대상으로 학생창업보육공간을 단기간(1~2개월) 임대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 교내 창업지원단에 등록되어 활동중인 창업동아리
    * 모집기간 기준 유니콘룸 또는 학생창업보육공간을 이용하고 있는 창업동아리는 신청이 제한됩니다.

     

    나. 공간 운영기간
    -  ~ 2022. 4

     

    다. 입주공간
    - HIT 지하2층 학생창업보육공간 중 사용하지 않는 공간
    - 금번은 2개 호실(호실 당 1팀)을 모집할 예정(코로나 19 예방차원에서 호실당 4인 이하 이용제한)

     

    라. 운영방식
    - 서류심사 후 순번 부여하여 1개월 공간사용(최대 1개월 연장가능)
    - 입주 후 해당공간에 정식 입주하는 기업이 있을시 퇴거해야 함   
    (운영 프로세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입주대상자 모집

    입주대상자 심사 및 발표

    입주절차 진행

    연장평가 또는 퇴거진행

     

    마. 지원방법 및 문의사항
    - 지원기간: 7/19(월) ~ 7/23(금)
    - 신청서:  https://forms.gle/gSpJt9Rmkz1ifB7o6
    - 문의: 박재웅 매니저(02-2220-2872)

     

     

    [FAQ]
    1. 동아리 한 팀 당 공간 하나를 사용하는 건가요?

    → 네 맞습니다.

     

    2. 한 번 공간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번에 또 신청할 수 있나요?

    → 2022년 창업동아리를 선발하는 내년 4월까지는 다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동아리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한 조치이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공간출입은 어떻게 하나요?
    → 재학생 분들에게는 학생증에 출입권한을 추가해드립니다. 휴학생 또는 외부학생은 공용키를 제공해드립니다.


    4. 별도의 임대료가 있을까요?

    → 무상으로 임대를 해드립니다. 단, 내부 시설물 파손 또는 분실시에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1개월은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임대기간을 많이 늘려주시면 안될까요?
    → 많은 동아리에 기회를 드리기 위해 1+1개월 임대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내년 4월까지 제도를 운영 후 의견을 수렴하여 전달하겠습니다.

     

    6. 쓰고있는 공간에 다른 기업이 입주하게 되면 바로 나가야할까요?

    → 지체없이 퇴실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입주기업 및 현재 입주한 동아리와 협의 후에 퇴실일자를 정하려고 합니다.

     

    7. 신청서(구글폼)은 언제 올라오나요?
    → 7/19(월) 오후 중에 동아리 카톡방 및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