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8.18조회수
192교내 창업지원단에 등록된 창업동아리를 대상으로 학생창업보육공간을 단기간(1~2개월) 임대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 교내 창업지원단에 등록되어 활동중인 창업동아리
- 모집기간 기준 유니콘룸 또는 학생창업보육공간을 이용하고 있는 창업동아리
나. 임대기간: 1개호실 1개월(평가를 통해 추가 1개월 연장가능)
선정시 9/2(월) ~ 9/30(화)까지 사용가능
다. 입주공간
- HIT 지하2층 학생창업보육공간 중 사용하지 않는 공간
- 금번은 3개 호실(호실 당 1팀)을 모집할 예정
라. 운영방식
- 서류심사 후 순번 부여하여 1개월 공간사용(최대 1개월 연장가능)
- 입주 후 해당공간에 정식 입주하는 기업이 있을시 퇴거해야 함
(운영 프로세스)
1단계 | ➡ | 2단계 | ➡ | 3단계 | ➡ | 4단계 |
입주대상자 모집 | 입주대상자 심사 및 발표 | 입주절차 진행 | 연장평가 또는 퇴거진행 |
마. 지원방법 및 문의사항
- 지원기간: 8/18(수) ~ 8/20(금)
- 신청서: https://forms.gle/uu9c46LftjM7tqid7
- 문의: 박재웅 매니저(02-2220-2872)
[FAQ]
1. 동아리 한 팀 당 공간 하나를 사용하는 건가요?
→ 네 맞습니다.
2. 한 번 공간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번에 또 신청할 수 있나요?
→ 2022년 창업동아리를 선발하는 내년 4월까지는 다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더 많은 동아리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한 조치이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공간출입은 어떻게 하나요?
→ 재학생 분들에게는 학생증에 출입권한을 추가해드립니다. 휴학생 또는 외부학생은 공용키를 제공해드립니다.
4. 별도의 임대료가 있을까요?
→ 무상으로 임대를 해드립니다. 단, 내부 시설물 파손 또는 분실시에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1개월은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임대기간을 많이 늘려주시면 안될까요?
→ 많은 동아리에 기회를 드리기 위해 1+1개월 임대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내년 4월까지 제도를 운영 후 의견을 수렴하여 전달하겠습니다.
6. 쓰고있는 공간에 다른 기업이 입주하게 되면 바로 나가야할까요?
→ 지체없이 퇴실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단, 입주기업 및 현재 입주한 동아리와 협의 후에 퇴실일자를 정하려고 합니다.
7. 신청서(구글폼)은 언제 올라오나요?
→ 6/14(월) 오전 중에 동아리 카톡방 및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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