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3.03조회수
1071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 창업동아리를 발굴ㆍ지원하여 창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청년 창업을 촉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창업동아리 회원을 모집합니다.
※ 주의 ※
① 하이루에서 팀장 신청 후 팀원 동시신청(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② 한양대생은 하이루 가입이 의무이나, 타대생은 선택사항.
③ 타대생이 하이루에 가입할 경우 가입 후, 24시간 후에 동기화가 진행됨. 사전에 미리 가입하기.
(타대생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팀은 startup@hanyang.ac.kr 로 팀명, 대표자명, 타대학명, 타대학 학생정보 등을 전달하면 차후 일괄등록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신청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신청자격
- 창업에 관심있는 대학(원)생으로 3명 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 지원부문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창업활동지원금
- 학생창업준비공간(개인/공용) 지원
- 창업교육 제공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3. 3. 20.(월) 23:59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 2023. 12.
■ 신청방법
-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참가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제출 (https://bit.ly/3ZEUpBD)
■ 제출서류
1. 창업동아리 신청서 1부.
2. 창업동아리 소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4. 서약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팀원 전원)
6. 창업동아리 대표자, 팀원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1부.(팀원 전원)
7. 대표자 서명 이미지 1부.
8. 사업자등록증(기창업자) 1부.
※ 1~5번 해당 서류는 모두 신청서 파일에 양식이 있습니다.
☞ 제출 시 주의 사항
1) 첨부파일명 통일: 2023년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 중에 제출
3) 재(휴)학증명서는 팀장, 팀원 모두 제출
4) 신청서 내 창업동아리명단에는 대표와 팀원 모두 기입해주세요.
5)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6) 사업계획서는 신청서 내 양식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업계획서에 대한 별첨 첨부 가능)
■ 문의
- 전화: 02-2220-2858, 2230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신청)
1. 팀장, 팀원 모두 한번에 신청하면 되나요?
: 팀장이 팀이름과 비밀번호 설정하여 먼저 신청 후 팀원이 신청하시면 됩니다.(팀원 별도신청기간 없음)
2. 타 대학생도 하이루에서 신청이 필수인가요?
: 한양대생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같이 모집하고 있으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1. 교내, 연합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연합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온라인 HY-LU(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내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서 넣거나, 서명 또는 도장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3월 중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발대식
2) 교육
3) 창업활동지원금 사용 안내
4) 기타 등
- 별도 안내 예정
이전글
2023 한양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예비,초기, 도약) 창업기업 모집(2.28~3.21)2023.02.28다음글
2023 HY-성동 제5회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 (3.13.~4.6.)202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