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6.09.26조회수
55
2016학년도 2학기 창업멘토링 일정 공지
* 창업멘토링 신청이 완료된 아래의 학생은 본인의 멘토를 확인하고 신청한 일시에 멘토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장소와 기타사항을 확인하세요.
성명 | 학번 | 창업 멘토 | 멘토링 일자 | 멘토링 시간 |
윤정아 | 20**024372 | 이종수 멘토님 | 2016.11.28 | 월 15:00~15:30 |
정유빈 | 20**024448 | 이종수 멘토님 | 2016.11.21 | 월 13:30~14:00 |
소재우 | 20**032821 | 이종수 멘토님 | 2016.10.06 | 목 14:00~14:30 |
박기수 | 20**037491 | 이종수 멘토님 | 2016.12.05. | 월 15:00~15:30 |
김유진 | 20**033176 | 이종수 멘토님 | 2016.10.10 | 월 13:30~14:00 |
강이본 | 20**034075 | 이종수 멘토님 | 2016.09.29 | 목 13:30~14:00 |
- 장소: 융합교육관 807호(비즈니스클리닉룸)
- 기타사항: 작성된 사업계획서 등, 멘토님께서 사전에 확인하실 만한 자료가 있다면 본인의 멘토님께 메일로 보내주세요.)
(이종수 멘토님: mvp2063@hanyang.ac.kr, 김경원 멘토님: k2ww@naver.com)
- 혹시라도, 일정 취소 및 변경시 멘토링 전일까지 사전연락 부탁드립니다. (담당: 강정은 매니저, 02-2220-2858)
* 예약제로 진행되는 멘토링으로, 해당 시간에 멘토님들께서 멘토링 준비하고 계십니다. 사전연락 없는 무단취소는 한양인답지 않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세요^^
문의사항:
이전글
2016 대학원생 창업지원 프로그램2016.09.20다음글
사회적기업가정신 교과목 폐지에 따른 2016년 겨울계절학기 수요조사 안내2016.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