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6.11.21조회수
48창업동아리의 원활한 창업활동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추가지원 요청서를 접수 받을 예정이니, 준비하시어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지원금 추가 지원 대상
- 연내 추가 지원금이 필요한 창업동아리.
2. 추가 지원 요청 방법 및 유의 사항
- 지원순서
① 동아리별 활동 계획에 따라 2016. 12. 1 ~ 12. 30 기간 동안 집행 가능한 항목에 대하여 나열
② 이 중 학교에서 지원 가능한 항목(4번 참고)을 구분하여 업체에 견적 요청③ 견적 받은 금액을 토대로 지원금 추가 지원 요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제출
- 유의사항
① 추가 지원 요청 가능 금액 : 최대 200만원 (부가세포함)
② 추가 지원 요청은 필요한 금액을 미리 견적 받아 최대한 정확한 금액을 요청해야 하며, 이를 고려하여 배정된 지원금을 12월 30일까지 미소진할 시 다음 학기 지원금 배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③ 지원 요청한 금액은 100% 지원되지 않으며, 창업동아리 운영위원회의 평가결과에 따라 적절한 지원금을 배정하여 개별 메일 공지함.
3. 신청 및 배정기간
- 신청 기간 : 2016. 11. 21.(월) ~ 11. 25.(금)
- 배정 기간 : 2016. 11. 28.(월) ~ 11. 30.(수)
- 배정금 안내 일자 : 2016. 12. 01.(목) ~ 12. 02.(금)
- 사용 기간 : 2016. 12. 05.(월) ~ 12. 30.(금)
* 자세한 내용은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 문의 : 서하늘 매니저 02-2220-2866
이전글
2017년 한양대학교 스타트업관 글로벌 스타트업 챌린지 참가 학생모집2016.11.17다음글
[SK 청년비상 프로그램] 11월 4주차 오픈클래스 안내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