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2학기 창업동아리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작성일

    2017.01.13
  • 조회수

    108

첨부파일

     

    2016-2학기 창업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기간 내 제출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월 13일(월) 11:00 이전까지


    2. 제출방법: 아래 양식 다운로드 -> 작성 후 이메일(hysky@hanyang.ac.kr)로 제출

       - 제출 시 파일명 [2016-2 창업동아리결과보고서_팀명_대표명] 으로 수정 후 제출

       - 제출 시 메일제목 [2016-2 창업동아리결과보고서_팀명_대표명] 으로 작성 후 제출 


    3. 제출대상: 모든 동아리 필수

     

    4. 제출이유: 창업동아리 지원금 사용 증빙, 우수창업동아리 선정을 위한 자료  

     

      * 우수창업동아리 선정 시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 부상 지급(문화상품권 20~5만원 차등 지급)

        - 2017년도 상반기 창업동아리 지원금 배정 시 가산점 부여

        - 선정 시 창업동아리 사무 공간 신청 시 가산점 부여

        - 창업선진국 해외연수(인턴십 등) 신청 시 가산점 부여

        - 기타 센터 창업지원 관련 프로그램 진행 시 가산점 부여

     

      * 미제출 시 아래와 같은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동아리 수료증 발급 불가

        - 우수 창업동아리 선정 제외

        - 향후 창업동아리 지원 시 제한

        - 지원금 사용한 창업동아리의 경우 지원금 환수(지원금 사용 결과 증빙 누락으로)

     

     

    ※ 참고1. 신규양식
    양식이 2016년1학기, 창업실습1 보고서 양식과 달라졌습니다.  (증빙 등 추가)
    최종결과보고이기때문에, 모든 동아리는 신규 양식에 맞춰 재제출 바랍니다. 
    (창업실습1수강생들은 데이터 변동없을 시, 신규양식에 맞춰 데이터만 복붙해서 재제출해주세요.)

     

    ※ 참고2. 추가 신청동아리
    2017.1월 이후 추가된 동아리의 경우, 지원금을 사용한 경우에만 제출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