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 창업동아리 지원금 사용 안내(수정사항 있음)

  • 작성일

    2017.10.10
  • 조회수

    149

첨부파일

    2017-2 한양대학교 창업동아리 지원금 사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지원금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지원금 배정

    - 지원금 배정: 10월 18일(수) 17:00에 팀장 이메일로 안내 예정

    - 추가 지원금 배정: 2018년 1월(10월 배정한 지원금 모두 소진시 배정X)

    - 신규창업자 추가 지원금: 2학기 동아리 선정이후 신규 창업한 동아리(개인->법인전환도 신청가능)에게 추가 지원금 100만원 배정(선착순 20팀)

       * 사업자등록증: 개업연월일/법인등기부등본: 회사성립연월일 기준
       * 신청방법: 이메일(hybyunjihee@gmail.com)로 "사업자등록증" 제출(제목양식: [신규창업자 지원금 신청]동아리명_팀장명)

    - 우수 동아리 지원금: 2018년 4월 이후 배정 예정(우수동아리 선발은 2018년 1~2월 예정)

     

    * 10월 배정 지원금과 신규창업자 추가 지원금은 12월 31일까지 미사용 시 회수


     

    2. 지원금 신청기간: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월~수

    1차) 10/23~25

    2차) 11/6~8

    3차) 11/20~22

    4차) 12/4~6

    5차) 12/18~20

     

    * 위 날짜 중 원하는 날짜에 신청(활용계획서 1부 온라인 제출)

     

     

    3. 지원금 신청방법
    ① 원하는 지원금 신청기간에 활용계획서(붙임1) 제출

        (해당 주 금요일까지 담당자가 지급가능여부 회신. 반드시 지급가능여부 확인 후 업체와 거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② 토요일부터 그 다음주 일요일까지 구비서류(5번 참조) 제출 

    ③ 모든 구비서류 제출 완료 후 최소1주일~최대3주일 내 업체로 지원금 지급
     

    * 활용계획서 및 구비서류 제출메일: hybyunjihee@gmail.com

    * 제목양식(아래 제목으로 제출하지 않을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

         활용계획서 제출 시, [활용계획서]2017-2창업동아리_동아리명_팀장명

         구비서류 제출 시, [구비서류]2017-2창업동아리_동아리명_팀장명

    * 지원금 신청 예시

    지원금신청예시

     

     

     

    4. 지원금 사용규정(수정)

    지원금규정1
    지원금규정2

    ※ 동아리 지원금은 가능한 아이템 개발비 위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웹호스팅비, 서버임대료, 도메인 등록비 등의 소요비용은 협약기간(2018/02/28) 이후의 금액은 지급이 불가하며 사실상 이번 학기에는 신청이 어렵습니다.

    ※ 교육비 항목은 추후 환수조치가 될 가능성이 큰 항목으로 신청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교육 이수 없이 사업 수행이 불가능한 경우 지원단 내부심의 후 지원)

     

    5. 지원금 구비서류

     

     

    6. 주의사항

    - 해외업체 거래 불가 

    - 사무실 임대료 지원 불가 

    - 자산성 물품(통신기기, PC 등) 지원 불가 

    - 지원금은 동아리 아이템과 관련 있는 비용에 한해 지급
    - 모든 지원금은 ~2018.02.28 이내의 금액에 한해 집행가능(ex. 기자재 임차비, 웹호스팅비)
    - 지원금은 창업지원단에서 거래 업체로 직접 지급(동아리 학생에게 지원금 지급 불가)
    - 거래 업체는 반드시 해당분야의 전문 업체이어야 함(약 1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업체)
    - 내부거래(친인척, 동아리 내부 팀원 간의 거래) 금지
    - 배정된 지원금은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구비서류 제출 시 해당금액에 맞춰서 제출
    - 지원금은 후지급(후불)이 원칙 (ex. 외주용역의 경우 모든 용역 완료 후 지급, 재료비의 경우 모든 재료 수취 후 지급)
    - 사정상 선지급을 해야할 경우 구비서류(용역결과보고서, 제품 사진 등) 제출예정일자를 미리 보고 
    - 구비서류 미제출시 환수조치 될 수 있음 

    - 지급신청서 작성 시, 세금계산서의 경우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확하게 입력 

    - 지급신청서 작성 시, 카드결제의 경우 파란색 글씨 삭제 후 제출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성태현 단장님)으로 발행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담당자 이메일은 hybyunjihee@gmail.com으로, 거래품목은 1줄로 나오도록 발행
     

     

     

    7. 붙임자료

    - 지원금 활용계획서(지급신청기간에 제출) 

    - 지원금 지급신청서(구비서류) 

    - 검수조서(구비서류) - 해당자만 제출

    - 멘토링양식 - 해당자만 제출 

    - 발대식 안내자료(참고용) 

     

     

     

    8. 문의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변지희 매니저(02-2220-1979, hybyunjihe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