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지원금 사용 안내(+동아리별 담당매니저 안내)

  • 작성일

    2019.10.08
  • 조회수

    112

첨부파일

    2019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지원금 사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상반기와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반드시 절차에 대해 숙지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9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지원금 사용 운영계획안)

     

     

    1. 창업활동지원금 개요
      ‧ 대상: 2019년 하반기 창업동아리 
      ‧ 사용기간: 2019. 10. 17(목)~2019. 12. 20(금) (10주)
      ‧ 유의사항: 창업활동지원금은 동아리 아이템과 관련 있는 비용에 한해 지급

     

     

    2. 창업활동지원금 신청방법

     

      1) 사전승인신청서 작성


      2) 멘토링 진행
        - 기간: 2019. 10. 17(목)~2019. 12. 6(금) (8주)
        - 시간: 매주 화~목, 오전 10시~오후 4시
         ① 1차 멘토링
           ‧ 멘토: 강창규 교수, 최경철 교수 
           ‧ 장소: 한양대 코맥스스타트업타운 2층 
           ‧ 멘토링 내용: 창업활동지원금 세부활용계획 검토 ⟶ 완료 후, 교수님 서명받기

         ② 2차 멘토링
           ‧ 담당: 정한울 매니저, 박미향 매니저 
           ‧ 장소: 한양대 HIT 103호 창업지원단 
           ‧ 멘토링 내용: 창업활동지원금 예산 사용방법 및 증빙자료 안내 ⟶ 완료 후, 매니저 서명받기

     

      3) 사전승인서류 담당 매니저에게 제출

     

      4) "직접" 카드 또는 세금계산서 결제 진행

     

      5) 물품 수령 후(또는 외주용역 완료 후), 사후증빙서류 제출

     

      6) 담당 매니저가 구비서류 확인 후, 공급가액만 대표자(또는 외주용역업체) 계좌로 송금

     

       ‧  창업동아리별 담당 매니저

     

     

    3. 주의사항 
      ‧ 창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항목 공급가액만 지급, 부가세 불포함
      ‧ 해외업체 거래 불가
      ‧ 사무실 임대료, 회의비, 교육비 지원 불가
      ‧ 자산성 물품(통신기기, PC 등) 지원 불가
      ‧ 모든 창업활동지원금은 협약기간(~2020.02.29.) 이내의 금액에 한해 집행가능
       (ex. 웹호스팅비, 서버임대료, 도메인 등록비 등)
      ‧ 거래 업체는 반드시 해당분야의 전문 업체이어야 함(1년 이상의 경력업체)
      ‧ 내부거래(친인척, 동아리 내부 팀원 간의 거래) 금지
      ‧ 구비서류 미제출시 지급불가
      ‧ 지급신청서 작성 시, 세금계산서의 경우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확하게 입력

     

     

    ※ 문의사항: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02-2220-2858, 2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