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3.19조회수
107[2020년 한양대학교 2차 창업동아리 모집]
■ 신청자격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으로 3명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예비창업자
- 타 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창업동아리 사업화지원금 지원
- 학생창업준비공간(공용) 지원
- 창업교육 및 멘토링(원스톱창업상담실) 제공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0.03.31(화) 24시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2021년 2월
■ 신청방법
한양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접속
▶2차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신청양식(붙임파일) 다운로드
▶이메일 접수(startup@hanyang.ac.kr)
■ 제출서류(※붙임파일 안에 양식 포함)
- 창업동아리 신청서
- 창업동아리 소개
- 사업계획서 (신청서 내 양식)
- 서약서 (대표자)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팀원 전원)
-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팀원 전원)
- 대표자 서명 이미지
☞ 제출 시 주의 사항
1) 메일 제목, 첨부파일명 통일: 2020년 한양대학교 2차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로 제출
3)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 문의
- 전화: 02-2220-2866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네. 안됩니다. 대표자가 예비창업자인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기창업자 창업동아리는 모집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
1. 교내, 교외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교외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스캔 및 캡쳐하여 메일로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 넣거나, 서명이미지를 넣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4월 7일(화)~8일(수) 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우수창업동아리 선정
- 대상: 1~2차 동아리
- 선정기간: 4월말~5월초
- 선정방법: 발표평가
- 선정팀수: 40팀 이내, 순위별 차등지급
2) 사업화지원금 사용
- 대상: 우수창업동아리
- 지원금 사용 기간: 6월~9월
3) 하반기 일정
- 중간보고서 제출: 9월
- 3차 모집/선발: 8월말~9월초
- 최종보고서 제출 및 최종발표: 12월
(기타)
1. 동아리지원금은 모두 주시나요?
: 아니오. 발표평가를 통해 우수 창업동아리를 선정합니다. 선정된 팀들에게 사업화지원금을 지원합니다.
※1차 동아리 신청서 양식과 변경이 되었으니,유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이전글
[19년 예비창업패키지] 창업기업 시제품제작, 제품개발(후속지원) 지원 프로그램 신청 안내2020.03.18다음글
[2020년예비창업패키지]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_예비창업기업 발표평가 관련 안내202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