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한양대학교 2차 창업동아리 모집안내 (~3.31(화))

  • 작성일

    2020.03.19
  • 조회수

    107

첨부파일

    [2020년 한양대학교 2차 창업동아리 모집]

     

    ■ 신청자격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으로 3명이상 구성된 팀

    - 대표는 반드시 한양대학교(서울) 소속 예비창업자

    - 타 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가능

     

    ■ 지원부문

    - 학부생팀: 대표가 대학생인 팀

    - 대학원생팀: 대표가 대학원생인 팀

     

    ■ 지원내용

    - 창업동아리 사업화지원금 지원

    - 학생창업준비공간(공용) 지원

    - 창업교육 및 멘토링(원스톱창업상담실) 제공

     

    ■ 세부일정

    - 신청기간: ~2020.03.31(화) 24시까지 
    - 활동기간: 선정시점~2021년 2월

     

    ■ 신청방법

    한양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접속

    2차 창업동아리 모집공고에서 신청양식(붙임파일) 다운로드

    ▶이메일 접수(startup@hanyang.ac.kr)

      

      

    ■ 제출서류(※붙임파일 안에 양식 포함)

    - 창업동아리 신청서

    - 창업동아리 소개

    - 사업계획서 (신청서 내 양식) 

    - 서약서 (대표자)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팀원 전원)

    - 재학 혹은 휴학 증명서 (팀원 전원)

    - 대표자 서명 이미지 

     

      ☞ 제출 시 주의 사항

     

         1) 메일 제목, 첨부파일명 통일: 2020년 한양대학교 2차 창업동아리 신청서_팀명_대표명  (※제목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 누락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2) 제출 파일 형태: hwp, doc, pdf로 제출

         3) 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불가) 

     

    ■ 문의

    - 전화: 02-2220-2866

    - 이메일: startup@hanyang.ac.kr

     

     

    ■ 자주 묻는 질문사항 Q&A

    (자격요건)

    1. 기창업자는 창업동아리 신청이 안 되나요?

    : 네. 안됩니다. 대표자가 예비창업자인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기창업자 창업동아리는 모집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

    1. 교내, 교외 동아리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교내 동아리 - 한양대 학생으로만 구성
       교외 동아리 - 한양대 대표와 타대생 팀원으로 합쳐서 구성

    2. 재(휴)학 증명서를 오프라인으로 원본 제출해야 하나요?

    : 아니오. 스캔 및 캡쳐하여 메일로 제출해주세요.

    3. 서명은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

    : 서명을 사진 찍어 넣거나, 서명이미지를 넣어주세요.

     

    (추후 일정)

    1. 선정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 4월 7일(화)~8일(수) 입니다.

    2. 선정 이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 우수창업동아리 선정

    - 대상: 1~2차 동아리

    - 선정기간: 4월말~5월초

    - 선정방법: 발표평가

    - 선정팀수: 40팀 이내, 순위별 차등지급

    2) 사업화지원금 사용

    - 대상: 우수창업동아리

    - 지원금 사용 기간: 6월~9월

    3) 하반기 일정

    - 중간보고서 제출: 9월

    - 3차 모집/선발: 8월말~9월초

    - 최종보고서 제출 및 최종발표: 12월

     

    (기타)

    1. 동아리지원금은 모두 주시나요?

    : 아니오. 발표평가를 통해 우수 창업동아리를 선정합니다. 선정된 팀들에게 사업화지원금을 지원합니다.

     

     

    ※1차 동아리 신청서 양식과 변경이 되었으니,유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