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특화형 창업중심대학] '테크스타트업 글로벌 비즈니스 밋업'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용역 수행업체 선정공고

  • 작성일

    2024.10.11
  • 조회수

    2294

첨부파일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주관하는 ‘테크스타트업 글로벌 비즈니스 밋업’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 수행 업체 선정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1. 개요

    -용역명: ‘테크스타트업 글로벌 비즈니스 밋업’ 프로그램 운영

    -발주기관: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용역기간: 용역 시작일로부터 2개월 이내(~'24.12.20)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배정예산: ±10,000천원(기업단가 기준, 4개사 이내)

    -제안서 제출기간: ~'24. 10. 16.(수) 23:59

     

    2. 지원자격 및 방법

    ◦ 지원자격

    - 외주용역 과업과 사업자등록증 상 업태·업종이 연관성을 보유한 업체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지원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이메일 제출

    - 접수처: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박미향 팀장 mhparkhy@hanyang.ac.kr / 02-2220-2866

    ◦ 제출서류

    - (붙임1) 사업자등록증 1부

    - (붙임2) 견적서 1부

    - (붙임3) 회사소개서 1부

    - (붙임4) 제안서 1부

    ※ 선정평가 과정에서 추가 제출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3. 선정 절차 세부내용

    ◦ 업체 선정 절차

    - 서류 제출: ~2024. 10. 16.(수) 23:59까지

    - 서면 심사를 통한 최종 선정 여부 통보 및 계약 진행: 2024. 10.  21.(월) ~ 23.(수)

    ※ 상기절차 및 일정은 부서 재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서면심사

    - 일시: 2024. 10. 18.(금) 11:00

    - 업체의 업력, 업체 소속 구성원의 용역 수행능력 등 요구사항 충족 여부 검토

    - 제안서, 회사 소개 내용을 바탕으로 최종 업체 선정

    ※ 상기절차 및 일정은 부서 재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최종선정

    - 최종 선정된 1개 업체에 대하여 개별 연락 예정

     

    4.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가 허위, 위·변조, 그 밖의 방법으로 부정하게 작성된 경우 선정대상으로 확정된 이후에도 선정이 취소될 수 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심의와 관리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 할 수 있다.

    - 제안서 평가는 한양대학교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 사업자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 사업자는 제안요청사항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계약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 사업자에게 있다.

    - 필요시 선정된 제안서에 대하여 사업내용 및 추진일정을 협의, 조정할 수 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 조건 등을 준용한다.

     

    5. 문의처

    :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박미향 팀장 mhparkhy@hanyang.ac.kr / 02-2220-2866